프로젝트

일반

사용자정보

레드마인 사용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미즈이(가) 2014-10-07에 추가

안녕하세요,
레드마인 사용을 위해 검토를 진행하고 있는 중에 질문이 발생하여 문의드립니다.

1. 사용자 정의 항목에 여러 개의 항목을 추가 했고 프로젝트와 연결했습니다.
일감의 상태에 따라서 항목이 나타나고 사라지게 할 수 있나요?
읽기전용 이나 필수 여부는 가능한데 항목 자체를 안보이게 하는게 잘 되지 않습니다.
예) 프로젝트에 연결된 항목은 A, B, C가 있다.
일감이 “진행” 상태일때는 A, B 항목이 보이고
일감이 “완료” 상태일때는 A, B, C 항목이 보인다.

2. 특정 프로젝트에서 사용자 정의 항목 몇개가 셋트로 묶여있게 할 수 있나요?
사용자 정의 항목을 여러개 사용하려다 보니 정렬을 통해서만 제가 원하는 위치에 항목이 있도록 하기 힘드네요^^;;
(코드 수정 방법을 알려주셔도 괜찮습니다.)
예) 프로젝트에 연결된 항목은 A, B, C가 있다.
일감 등록이나 편집 시, ABC 항목은 항상 붙어 있다.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답글 (1)

RE: 레드마인 사용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14-10-07에 추가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1번 질문에 답변을 드리면 일감 상태에 따라 항목들을 비표시/표시(읽기전용이 이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기준은 상태와 역할 즉 권한에 따라 보여집니다. 문의 하신 내용을 보니 상태는 잘 하신 것 같은데 권한을 생각하지 못하신 것 같습니다.
권한 바꾸어 들어가서 보시면 제대로 설정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admin으로 보면 다 보이는 게 맞습니다.

2번은 셋트로 묶는 기능은 없습니다.
단지 항목 순서를 한번 정의하는 게 처음에는 수작업이라 좀 힘들 수 있지만 한번 설정해 놓으면 되는 작업이라 계속해서 잘 쓸 수 있으니 참고 해 보세요 ^^

    (1-1/1)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최대 크기: 500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