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yunsang이(가) 2016-08-19에 추가
새로운 일감을 생성하게 되면 일감의 담당자에게 메일이 발송되고 있는데요.
담당자, 관람자, 관리자도 아닌 관계가 없는 다른 사용자에게 메일이 함께 발송되어서 원인을 파악하고 있는데 레드마인 설정페이지, 소스등을 뒤져봐도 잘 모르겠네요.
이슈 생성, 변경 시 메일을 발송하는 부분(소스 or 설정)이 어디인줄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이메일 알림 설정은 개인별로 할 수 있는데요? 아래의 설정으로 하면 굳이 소스를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
로그인하시고 맨 위 오른쪽에 있는 내계정을 클릭하시고 메일 알림을 설정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