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일반

사용자정보

클립보드 이미지 붙여넣기 시 본문 이미지 미표시

Lee Anna이(가) 2023-01-09에 추가

안녕하세요! 클립보드 이미지 붙여넣기 관련 질문 드립니다.

레드마인 본문에 클립보드 이미지를 붙여넣고 싶어 clipboard_image_paste 플러그인을 설치했습니다.
레드마인 재시작 후 테스트 해보았는데 이미지를 붙여넣고 저장하면, 붙여넣은 이미지가 보이지 않습니다.
편집 버튼을 누르면 붙여넣었던 이미지가 다시 보이고요.

레드마인 3.3.0 버전 사용 중이고 현재 설치된 플러그인 버전은 1.13 입니다.

붙여넣은 이미지를 본문에서 바로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age_paste.png 보기 image_paste.png 123 KB 이미지 붙여넣고 저장
image_does_not_show.png 보기 image_does_not_show.png 10.5 KB 본문에 이미지 미표시
info.png 보기 info.png 19.7 KB 버전 정보

답글 (2)

RE: 클립보드 이미지 붙여넣기 시 본문 이미지 미표시 - 커뮤니티 관리자이(가) 2023-01-09에 추가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관리자입니다.

문의하신 이미지가 안보이는 현상은 말씀하신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하는 플러그인과 무관합니다.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하는 플러그인은 아래 이미지처럼 첨부파일을 등록할 때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라는 것이 생겨서 이미지를 손쉽게 올려 주는 플러그인입니다.
말씀하신 에디터 본문에서 붙여넣기가 안되는 것은 CKEditor에서 제공하는 기능으로 해당 기능은 설치한 환경에 맞추어서 개발을 해야 정상동작됩니다.




 

RE: 클립보드 이미지 붙여넣기 시 본문 이미지 미표시 - Lee Anna이(가) 2023-01-09에 추가

오, 감사합니다!
PasteBase64 플러그인을 추가 설치하여 성공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2/2)
    클립보드 이미지 추가 (최대 크기: 500 MB)